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케어 매거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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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03] CARING FOR YOUR BODY - 영양만점 야채 솥밥 만들기
Date : 2022.07.13 10:50:39
Name : 케어 매거진 Hits : 210


영양만점 야채 솥밥 만들기

제로 웨이스트 키친을 위한 첫걸음.
냉장고도 비우고 건강도 챙기는 간편 레시피를 소개한다. 냉장고 사정에 따라 남아있는 채소로 솥밥의 재료를 구성할 수 있다. 호박이 남아있다면 호박을, 토마토를, 가지를... 무엇을 넣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매력이 넘치는 솥밥이다.

글. 에디터 D
🍽️
자투리 채소 레시피
영양만점 야채 솥밥 만들기



1️⃣ 쌀 2컵 반을 30분 정도 물에 불린다.
2️⃣ 무쇠냄비 뚜껑을 닫고 중불에 5분 끓인다.



3️⃣ 다듬어놓은 재료 (채소, 야채, 해산물 등)를 넣고 약불에 10분 더 끓인다.



4️⃣ 불을 끄고 뚜껑을 덮고 뜸을 7분 들인다.



5️⃣ 양념 간장이나 김, 감태와 함께 먹으면 감칠맛 나는 밥상 완성 😋




Editor's Comment.
육류 소비를 줄이는 것으로도 탄소 배출을 절감할 수 있다는 사실. 가끔씩은 고기 없는 식단을 먹는 것도 환경을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아닐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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